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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견적왕매니저
    운영자
    • 날짜 : 21-01-28
    • 조회 : 496

​안녕하세요. 견적왕 대표입니다. ^^


어제 떨리는 마음으로 퀘이사존 라이브 방송을 통해서 첫인사를 드렸었는데요,

앞으로 정말 열심히 하겠습니다. 많이 지켜봐 주시고 격려 및 조언 부탁드리겠습니다. 


어제 퀘이사존 라이브에서 문의하셨던 내용들을 제가 정리해보았습니다.


1. 현금영수증 관련 문의 


현금결제 업체의 경우 100% 발급업체로 선정되었으며, 결제 자체가 에스크로 결제이기 때문에 자동적으로 100% 현금영수증이 발급 됩니다. 




2. 유저와 업자간의 구별 방법


민감한 부분이지만 이 부분도 공식적인 활동을 지향하고 있습니다. 


업체가 개인회원으로 가입하여 활동할 경우 검증할 수 없을 뿐 제재를 한다면 더욱 진화된 방법이 나올 것입니다. 


하여 활동 자체를 막지는 않겠지만, 미니샵 소개페이지에 업체인경우 업체 관계자라 명시 부탁드리겠습니다. 


특정 제품 위주로 견적을 구성하시는 분들도, 관련업체와 친분이 있는 팬보이다, 인플루언서다, 제품을 받아 테스트를 자주하는 서포터즈다 등등.


당당하게 게시하고 활동한다면 견적왕에서는 특별한 제재조치가 없을것입니다. 


위와 같은 사실을 숨기고 활동(뒷광고 같은 ^^, 저희는 당당하게 앞광고하세요~)하다, 

발견 시에는 견적왕 규정에 의거하여 1차 개선 요청을 드릴 것이고요, 2차 발견 시에는 활동 제재 조치가 이루어질 것입니다. 


이젠 당당하게 활동하세요. ^^



3. 견적왕 이벤트는 고수의 영역 이벤트가 아닌지? 

견적맨의 실수로 고객에게 피해가 간다면? 

오래 활동한 견적맨들만 계속 견적왕에 선발되는게 아닌지? 



사실 이 부분에 대한 고민을 정말 많이 해보았는데요, 

견적왕의 본질은 소비자들에게 더 좋은 견적과 조언을 하기 위한 사이트입니다.

좋은 견적을 추천해 주는 부분은 분명히 고수의 영역이 맞는 거 같습니다. 


실제 판매가 이루어지는 시장이기에, 적어도 호환 또는 제품 하자에 의한 AS 이슈는 없어야 한다고 생각됩니다. 

남에게 견적을 해주는 부분에는 많은 노력이 필요한 부분이고 책임감이 따르기 마련입니다. 


그렇기 때문에 견적맨에 대한 선정과 검증은 엄격한 기준을 가지고 진행할 예정이고요, 

견적맨의 자격 유지 역시 지속적으로 관심을 가지고 운영할 계획입니다.

이 부분은 어떻게 하면 더 좋은 운영이 될지 유저님들과 함께 같이 고민해 볼 부분입니다.


또한 이런 검증의 몫은 저희 견적왕의 몫이기 때문에,

혹여라도 저희 견적맨(견적활동자)이 잘못 견적을 구성하여 소비자에게 피해가 발생할 경우,

해당 규칙을 정해서 저희 견적왕에서 확실하게 책임을 지겠습니다.


또한 여러 견적맨분들에게 많은 기회가 갈수 있도록, 매달 진행하는 견적왕 활동점수는 그 기간 동안의 합으로만 결정이 됩니다.

그리고 한번 견적왕이 되시면, 1년간은 견적왕 레벨의 활동이 보장되구요, 단 1년 뒤에 다시 견적왕 선발에 참여할 기회가 주어집니다.

그래서 신규로 뒤늦게 가입하신 분들께서도 열심히 하시면, 공평하게 기회가 주어질 수 있도록 기획하였습니다.


또한 견적맨들에게 여러 가지 혜택이 갈수 있도록, 

견적왕 랭킹 이벤트 이외에도 다향한 이벤트를 기획해서 활동하시는데 큰 동기 부여가 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4. 방송 중에 제가 실수로 잘못 말한 부분이 있습니다. 


견적왕을 매주 뽑아서 <<< 라이브 방송중 이 부분의 멘트는 잘못되었습니다. 매주가 아니고 매달 입니다. 


죄송합니다. TT 


너무 긴장되어 무슨 말을 하는 건지도 모를 정도로 정신이 없어서, 

집에서 라이브 방송을 체크하다 보니 뒤늦게 실수를 인지하였습니다. 


태어나서 첫 방송이다 보니 너무 떨리고, 정신이 없어서, 방송을 매끄럽게 진행하지 못한점 죄송합니다. 


 

5. 앞으로 꾸준히 소통하는 견적왕이 되겠습니다.


어제 방송 때 견적왕 사이트에 들어오신 분들은 아시겠지만, 왼쪽에 날개 배너 부분이 없었는데요,

여러 견적맨으로 신청해주신 분들께서 문자를 통해서 많은 아이디어를 제공해 주셔서,

즉각적으로 견적왕에 요청하시는 메뉴를 만들었습니다.


언제나 귀기울이는 견적왕이 되겠습니다.


비록 시작이라서 많이 부족하지만, 함께 만들어가는 사이트라고 생각해 주시고, 조언 및 격려 부탁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견적맨(견적활동자)이 잘못 견적을 구성의 사례가 궁금합니다.

다른점들은 잘읽고 공감하엿습니다.
디아블로하자
21-01-28 20:32
안녕하세요.  공감해주셨다니 정말 큰 힘이 됩니다. ^^
 
아직 저희도 견적맨(견적활동자)이 잘못 견적을 구성한 사례에 대해서는 어떤 부분이 있을지 고심중입니다.

하지만
1) 첫째, 활동 경력이 많은 검증된 견적맨이라서, 문제가 발생될 경우는 거의 없을것으로 생각됩니다.
2) 둘째, 혹시 잘못된 주문이 들어가게 되더라도, 판매처에서 조립시에 호환성 체크를 하기 때문에, 문제가 발생될 경우는 거의 없을것으로 생각됩니다.
3) 셋째, 저희가 말씀드린 부분은 저희도 예측하지 못해서 만에 하나 그런일이 생기는 경우를 의미하며,
단순히 책임을 견적맨의 몫으로 돌리고, 판매자의 몫으로 돌리기 보다는,
어떠한 경우에라도 소비자에게 피해가 발생되는 부분이 없도록 하겠다는 견적왕의 의지이자 약속입니다. ^^

문의주셔서 감사합니다. ~
견적왕매니저
21-01-28 22:50
결제 진행 중에 추가 요청 사항 칸이 없습니다. 배송메모칸에 적는건 아닌 것 같아서요. 업체에 따로 메일이나 전화를 드려야하는 것일지요? 따로 업체에 요청하는 칸이 있으면 좋겠습니다. 최세영
21-02-17 10:26